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코로나 시대가 지속되면서, PC 모텔이 늘어 나고 있는 추세랄까나..?

편하게 게임도 할 수 있고, 배달음식도 먹을 수 있고, 샤워도, 잠도 모든걸 해결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편하달까..

그래서 저는 배틀그라운드를 즐겨하기 때문에 고사양 PC가 있는 곳을 일주일전에 예약을 해서 대실 + 숙박까지 예약을 하여 친구와 즐길준비를 하였습니다.

요약 : 제가 묶었던방 305호 카카오톡 배틀그라운드는 설치되어 있으나, 저는 스팀 배그이기 때문에 스팀을 배그를 설치하려고 하는데, 용량부족 및 오류 때문에 플레이를 할 수 없었습니다.

 

오전부터 입실하고 싶다고 말하였고, 최대 오후 3시부터 입실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전날 입실하신분이 빨리 퇴실하면 빠른 입실이 가능 하다고 하시기에 오전 11시 부터 대기 하고 오후 1시 30분에 입실을 했습니다.

가격은 : 대실 + 숙박해서 9만원 결제를 했습니다.

깔끔하고 너무 편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친구가 개인용 마우스, 키보드를 가져갔지만 USB 마우스만 사용가능했고, 키보드는 USB용이 아니라 사용이 불가 했답니다. 참고로 본체를 도난 방지를 위해 후면에 손이 못들어가게 되어있으니 개인용 장비는 사용 못하는걸로.. 안고계시면 됩니다.

그래도 모텔에 설치된 마우스 키보드가 그렇게 나쁜것도 아니고 좋은것도 아니라.. 그렇게 잘안따지시는분이라면 그냥 사용해서도 무방해 보입니다.

중요한건 배틀그라운드릴 하기 위해 갔지만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뿐.. 스팀 배그는 설치가 되어있찌 않았습니다.

그래서 스팀 배그를 설치하는 과정에서 재 친구 컴퓨터는 용량 부족으로 설치 시도 조차 할 수 없었고, 저는 몇시간 걸려 설치를 했지만 오류로 인해 실행이 불가했습니다. 중요한건 재부팅을 하면 전부 다시 초기화가 된다는점이 있습니다.

※용량부족 해결을 위해 설치된 게임을 삭제해 보았지만 용량은 그래도 였으며, 재부팅하면 다시 초기화가 되는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 용량 확보는 불가능.

천안 브라운도트 305호, 게이밍 프리미엄, PC 모텔 = 스팀 배틀그라운드 안됨!!(카카오 배그는 설치되어 있지만 실행해보지 않았습니다)

→ 다른 호실은..모르겠네요 다 비슷 하지 않을까요..

그래도 재미 있게 저사양 게임으로 즐겁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