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첫 생일 돌~ 장모님께서 필요한걸 사주신다고 하셔서 마침 유모차를 생각중이라 유모차를 폭풍 검색 및 현장 방문 했습니다.

해밀턴 X1 플러스와 르클레르 유대용 유모차를 시승 및 비교 하였습니다.

먼저 둘다 네덜란드에 있는 회사며, 해밀턴에서 나와서 만든 회사가 르클레르 라고 합니다.


해밀턴 X1 플러스와 르클레르 유모차 비교

1. 판매량(대한민국 기준 이며, 매장 판매원이 말슴해주심)

해밀턴 100대 나갈때 르클레르 2~3대 판매함

2. 핸드링

밀었을때 해밀턴 플러스 보다 르클레르가 좀 가벼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3. 오토폴딩

해밀턴 = 접힐때 부드러운 느낌, 르클레르 = 접힐때 덜컹~

(해밀턴 X1 플러스)

(르클레르) 마지막 털컹~

4. 높이(왼쪽 해밀턴 , 오른쪽 르클레르)

해밀턴 X1 플러스가 1cm 높아요~ 저는 밀었을때 적당한 높이 인거 같습니다.

 

5. 원터치 풋브레이크(왼쪽 해밀턴, 오른쪽 르클레르)

해밀턴 X1 플러스는 작고, 르클레르는 큽니다.

(이건 개인취향)

※참고 : 유모차 대부분 작은 풋브레이크 형상 이라고 합니다

 

6. 안전벨트

해밀턴 = 매직버클!! 너무 너무 쉬워요

르클레르 = 손으로 끼워야해요

※참고 : 르클레르에서 만들고싶어도 해밀턴의 특허상 따라 할 수 없다네요

(해밀턴 X1 플러스)

(르클레르)


그래서 저는 해밀턴 X1 플러스로 플렉스 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오프라인으로 구매했습니다.

언박싱

 

뭔지도 모르면서 너무 좋아하는 우리 천사~ ㅋㅋ

 

추가로 받은 사은품(개이득) : 방풍커버, 홀더, 시트

 

케이블타이 제거 할때 조심해야 할거 같습니다. 잘 못하다가 스크래치를 유발 할 수 있습니다.

 

 

뒷 바퀴는 따로 있답니다. 그냥 꽂아주시면 됩니다.

 

아빠!! 컵 홀더 꽂아줘~!!

 

뭐지 이 편안함은?? ㅋㅋㅋ

이제 겨울도 끝나고 해서 나들이를 가고싶지만 코로나19 때문에 조심히.. 평일에 연차를 써서 나들이를 가야겠습니다.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ㅋㅋ)


해당 링크로 구매시 작성자에게 소정의 보상이 지급 됩니다.

(위 작성글과는 별도의 구매 링크 입니다.)

>>해밀턴 X1 플러스 구매하기(쿠팡)<<

>>르클레르 구매하기(쿠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