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차량용 방향제 중에 디자인 갑 인듯 해서 구매 했네요~ 생각보다 작고 귀엽~!

저는 사용하면서 계속 맡다보니 모르겠는데, 차에 타시는 분들마다 차에 다른 여자 태우냐고 좋은향기난다네요 ㅋㅋ

청소도 안하는 성격인데 천연 오일 차량용 방향제 덕분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기존에는 방향제 향 다 끝날때 쯤 다시 주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오일로 계속계속 리필해서 쓸수있으니 너무 편한거 있죠??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어린 아이가 자주 타는 차량

▶독한 향 및 냄새에 민감하신 분

▶인공적인 향을 싫어하시는 분

▶타 차량용방향제로 울렁증, 멀미, 어지럼증이 있으신분

 

 

만드는 과정이 매우 장인 스멜이~ 믿을만하네요

우드는 단순히 대량 생산처러 찍어내는 방향제가 아니고 나무의 원목을 깍고, 다듬고, 오일 칠하고 고된 어려운 장인의 수고스러움으로 제작 했다네요!

메탈은 VINTAGE BRASS 색상과 같은 고난이도의 아노다이징 공법을 적용하여 더욱 고급스럽고 변색없이 사용하실수 있게 최적의 컬러감을 발현하였다고하네요~!!

Tip) 리필 채울때 양 확인하고 넣어야해요~

디자인 종류는 밑에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바로가기<<

 

 

>>구매 바로가기<<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