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사또 입니다~

#1478 한국서버에서 [매콤한농부]라는 닉네임으로 플레이 하고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는봐와 같이 저는 라오킹을 시작한지 269일 정도 플레이 했고, 최근 kvk2차를 끝낸서버 입니다. 저는 리워드 이벤트 기간때 3만원 정도 과금을하여 성장기금과, 일일특가를 구매했습니다.

같은 연맹분께는 죄송하지만... 저는 현재까지 3만원을 과금하고 즐기고 있습니다.

라오킹을 하시는분들이라면 느끼시겠지만 4700만 투력이 낮은 투력은 아니라는걸 아실껍니다.

저는 라오킹에 시간투자를 많이하였습니다.

많은 컨텐츠가 있지만, 그래도 저희 소과금 무과금에게 정기적인 루비 획득 루트는 바로 최강의 지도자 입니다.(2주에 한번)

저희가 노려야 할건 바로 3단계: 자원 채집 입니다.

1위 하는 팁 : 채집 사령관을 집으로 보내시면 안됩니다. 저는 보통 월요일부터 4부대(채집 시작시 공성풀부대)를 활용하여 채집 노가다?를 시작 합니다. 채집완료한 부대가 복귀하지 못하도록 알람을 설정하며 성내로 복귀 못하도록하여 수요일 09:00 이후 복귀 하시면 됩니다.

연맹자원지가 있다면, 한부대는 연맹자원지를 활용하시고, 나머지 3부대는 금을 채집 합니다. 점수가 제일 좋은게 루비 → 금 →옥나석 순입니다. 루비를 채집해서 컨트롤이 가능하시다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잃왕이 아니면 10~20분 정도기 때문에 힘드실꺼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건 라오킹 유저시면 아실정보지만.. 오시리스의 관 컨텐츠(2주에 한번)는 무조건 참여합시다.

패배해도 무려 1500루비와 각종 아이템을 준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