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그랑웨폰?? 아티팩트?? 방어구??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그랑웨폰 = 스킬 또는 변신 스킬

아티팩트 = 패시브

방어구 = 장비

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랑사가 캐릭터 별 그랑웨폰

등급표/티어표


●라스

1 티어 : 잉그리드

- 블레이징 토네이도(일반 스킬)

단일 적에게 370% 물리대미지, 자신에게 15초 동안 기본 공격 대미지 15% 증가 효과

- 잉그리드(해방 스킬)

30초 동안 [잉그리드]로 변신, 3초 동안 대미지 면역 효과, 기본 공격의 속도 증가, 공격력 350 증가, 주변 대상에게 2초 마다 30% 물리 대미지

2 티어 : 마그누스

- 파이어 임펙트(일반 스킬)

단일 적에게 2회 공격으로 240% 물리 대미지, 크리티컬 30% 증가

- 블레이징 임펙트(해방 스킬)

단일 적에게 2회 공격으로 420% 물리 대미지, 크리티컬 70% 증가

- 익스플로전(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공격력 10% 증가

2 티어 : 메르테스

- 블레이즈 익스플로전(일반스킬)

범위 내 적에게 25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4초 동안 다운 상태 부여

- 볼케닉 익스폴로전(해방스킬)

범위 내 적에게 33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확률로 4초 동안 다운 상태 부여, [볼케닉 필드]를 소환하여 범위 내 적에게 8초 동안 140% 물리 대미지

- 이그니션(패시브 스킬)

스킬 공격 시 대상에게 15% 확률로 15초 동안 점화 상태 부여

3 티어 : 바알자드

- 드래곤 팡(일반스킬)

단일 적에게 3회 공격으로 270% 물리 대미지, HP가 50% 이하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 드라고닉 버스트(해방스킬)

단일 적에게 540% 물리 대미지, HP가 50% 이하인 적에게 대미지 30% 증가

- 드래곤 폴(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중독 저항 90%

●윈

1 티어 : 실바노

- 프로텍션 쉴드(일반 스킬)

범위 내 아군에게 20초 동안 막기 확률 15% 증가, [프로텍션 쉴드]를 20초 동안 소환, 범위 내 아군에게 받는 대미지 15% 감소

- 포레스트 가디언(해방 스킬)

30초 동안 [실바노]로 변신, 3초 동안 대미지 면역 효과, 공격력 320 증가, 막기 확률 25% 증가, HP 전체 회복

2 티어 : 사비나

- 스톤 스파이크(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2회 공격으로 220% 물리 대미지, 자신에게 15초 동안 가시 10% 효과

- 락 스파이크(해밤 스킬)

범위 내 적에게 2회 공격으로 480% 물리 대미지, 자신에게 15초 동안 가시 10% 효과

- 스포트라이트(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방어력 15% 증가

3 티어 : 베사

- 랜드 크러쉬(일반 스킬)

단일 적에게 33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15초 동안 방어력 10% 감소 및 보호 막 불가

- 랜드 디스트로이(해방 스킬)

단일 적에게 62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15초 동안 방어력 20% 감소 및 보호 막 불가

프로스트 엑스(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회상 저항 90%

3 티어 : 헤게나

- 그라운드 슬램(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21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5초 동안 다운 상태 부여

- 네이키드 밤(해방 스킬)

범위 내 적에게 44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7초 동안 다운 상태 부여

라이언 토템(패시브 스킬)

- 막기 확률 10% 증가

●카르트

1 티어 : 제르카

- 어쌔시네이트(일반 스킬)

단일 적에게 160% 물리 대미지, 크리티컬 80% 증가

- 나이트로드(해방 스킬)

30초 동안 [제르카]로 변신 및 회피 20% 증가, 3초 동안 대미지 면역 효과, 크리티컬 80% 증가, 공격력 350 증가, 회피 200증가

- 데들리 어쌔시네이트(일반 스킬)

단일 적에게 2회 공격으로 160% 물리 대미지, 크리티컬 대미지 20% 증가

2 티어 : 이리스와 아르케

- 트리플 스트라이크(일반 스킬)

단일 적에게 3회 공격으로 300% 물리 대미지, 크리티컬 발생 시 결투장 추가 턴 발생

- 쿼드러플 엑스큐션(해방 스킬)

단일 적에게 4회 공격으로 600% 물리 대미지, 크리티컬 발생 시 결투장 추가 턴 발생

- 데들리 트윈스(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크리티컬 12.5% 증가

2 티어 : 바라크

- 보이드 체인(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19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5초 동안 속박 상태 부여

- 보이드 익스플로전(해방 스킬)

범위 내 적에게 2회 공격으로 40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8초 동안 속박 상태 부여

- 웨어울프 무브먼트(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에어 저항 90%

3 티어 : 누네트

- 베노 스네이크(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21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10초 동안 중독 상태 부여, 적의 LP 30% 감소

- 베놈 트윈 스네이크(해방 스킬)

범위 내 적에게 41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10초 동안 중독 상태 2개 부여, 적의 LP 30% 감소

- 프린세스 오브 데스(패시브 스킬)

결투장 입장 시 LP 20% 증가

●나마리에

1 티어 : 테오도라

- 발리 파이어(일반 스킬)

단일 적에게 400% 물리 대미지, 방어무시 20% 적용

- 스피릿 아머(해방 스킬)

30초 동안 [테오도라]로 변신, 3초 동안 대미지 면역 효과, 기본 공격의 속도 증가, 공격력 370증가, 모든 공격에 방어무시 20% 적용, 매 3회 기본 공격마다 기본 공격 대미지 30% 증가 효과

- 스피릿 레인(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2회 공격으로 440% 물리 대미지

1 티어 : 제르티온

- 페이탈 스나이핑(일반 스킬)

단일 적에게 270% 물리 대미지, 적에게 헤드샷 50% 피해

- 이터니티 런쳐(해방 스킬)

단일 적에게 610% 물리 대미지, 적에게 헤드샷 60% 피해

- 스나이필 라이플(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대미지 12.5% 증가

2 티어 : 실피드

- 임팩트 스모크(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200% 물리 대미지, 범위 내 적 1명당 대미지 5% 증가 (최대 25%)

- 스모크 스크린(해방 스킬)

범위 내 적에게 400% 물리 대미지, 범위 내 적 1명당 대미지 5% 증가 (최대 25%)

- 스톤 이벤이전(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석화 저항 90%

2 티어 : 에리야

- 윈드 캐넌(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2회 공격으로 24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6m 넉백

- 게틀링 샤워(해방 스킬)

범위 내 적에게 3회 공격으로 490% 물리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10m 넉백

- 타이푼 자이언트(패시브 스킬)

결투장에서 상성 대미지 15% 증가

●큐이

1 티어 : 사마엘

- 레이저 빔(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270% 마법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15초 동안 방어력 15% 감소

- 콜 사마엘(해방 스킬)

30초 동안 [사마엘]로 변신 및 보호막 3000 효과, 3초 동안 대미지 면역 효과, 공격력 400 증가, 행동 불가 면역

- 인퍼널 캐논(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530% 마법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15초 동안 방어력 15% 감소, 적과 가까울 경우 뒤로 후퇴

1 티어 : 텔레미스

- 메테오 스트라이크(일반 스킬)

[메테로]를 소환하여 범위 내 적에게 7.5초 동안 300% 마법 대미지, 범위 내 적 1명당 대미지 5% 증가 (최대 25%)

- 메테오 브레스(해방 스킬)

범위 내 적에게 640% 마법 대미지, 범위 내 적 1명당 대미지 10% 증가 (최대 50%)

- 드래곤 피어(패시브 스킬)

마법 대미지 10% 증가

2 티어 : 세헤라자드

- 레드 슬라임즈(일반 스킬)

[레드 슬라임]을 20초 동안 2마리 소환, 기본 공격 : 단일 적에게 2초당 30% 마법 대미지, 자신에게 5초 동안 보호막 25% 효과

- 킹 레드 슬라임(해방 스킬)

[킹 레드 슬라임]을 20초 동안 소환, 기본 공격 : 단일 적에게 2초당 100% 마법 대미지, 소환 종료시 범위 내 적에게 170% 마법 대미지 자신에게 5초 동안 보호막 25% 효과

- 슬라임 스킨(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다운 저항 90%

2 티어 : 에이브리

- 플레어 오브(일반 스킬)

[에이브리 오브]를 소환하여 범위 내 적에게 6초 동안 320% 마법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6초 에어 상태

- 메가 플레어 오브(해방 스킬)

[에이브리 오브]를 소환하여 범위 내 적에게 6초 동안 520% 마법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6초 에어 상태

- 플레임 데빌(패시브 스킬)

상성 대미지 10% 증가

●세리아드

1 티어 : 아이샤

- 아쿠아 스파이크(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220% 마법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15초 동안 젖음 15% 상태

- 아쿠아 레지나(해방 스킬)

30초 동안 [아이샤]로 변신, 3초 동안 대미지 면역 효과, 공격력 330 증가, 주변 아군에게 2초마다 공격력의 5%만큼 HP 회복 효과(총 75%), 행동 불가 면역

- 아쿠아 캐넌(일반 스킬)

범위 내 적에게 420% 마법 대미지, 적에게 100% 확률로 15초 동안 젖은 15% 상태

2 티어 : 돌로레스

- 아쿠아 오게스트라(일반 스킬)

범위 내 아군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공격력의 6%만큼 HP 회복 효과(총 60%)

- 리저렉션(해방 스킬)

범위 내 빈사 상태인 아군을 최대 HP 15% 상태로 부활

- 페어리 뮤직(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기본 공격 대미지 12.5% 증가

2 티어 : 하백

- 서먼 워터 템플(일반 스킬)

범위 내 아군에게 20초 동안 대미지 15% 증가 효과, [워터 템플]을 12초 동안 소환, 범위 내 아군에게 2초마다 LP 5% 증가 (최대 30%)

- 서먼 아쿠아 템플(해방 스킬)

범위 내 아군에게 20초 동안 대미지 20% 증가 효과, [아쿠아 템플]을 16초 동안 소환, 범위 내 아군에게 2초마다 LP 8% 증가 (최대 64%)

- 템플 프로텍트(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해방 스킬 대미지 20% 증가

3 티어 : 히포크스

- 콜 워터 드래곤(일반 스킬)

[워터 드래곤]을 소환하여 범위 내 적에게 7초 동안 225% 마법 대미지, 적에게 공격 당 100% 확률로 1초 동안 슬로우 상태 부여

- 콜 아쿠아 드래곤(해방 스킬)

[아쿠아 드래곤]을 소환하여 범위 내 적에게 7초 동안 420% 마법 대미지, 적에게 공격 당 100% 확률로 1초 동안 슬로우 상태 부여

- 드래곤 스케일(패시브 스킬)

팀 또는 파티에 편성된 모든캐릭터 넉백 저항 90%

 


해당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시 작성자는 에드픽으로 부터 소정의 보상을 받습니다.

>> 사전 예약 바로 가기 <<

728x90
반응형
댓글